[미디어펜=이동건 기자]
▲ 숨 막히는 추격전의 끝, 왕후가 선택할 다음 왕은 누가 될 것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 Part 2
'우씨왕후'는 왕위와 권력을 둘러싼 치열한 쟁탈전을 그린 작품이다. Part 2에서는 왕후 우희(전종서)가 왕위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함께,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왕자들과 부족 간의 갈등이 더욱 심화된다.
우희는 셋째 왕자 고발기(이수혁)의 추격을 피해 넷째 왕자 고연우(강영석)의 세력권에 발을 들이며 직접 전투에 나선다. 또한, 우순(정유미)의 왕후 자리를 노리는 야망과 우희를 지키려는 국상 을파소(김무열 분)의 사투가 엇갈리며 복잡한 권력 구도가 펼쳐진다.
Part 2에서는 우희를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들의 권력 다툼과 예상할 수 없는 추격전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며, 과연 우희가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화려한 왕후의 옷 대신 갑옷을 입고 전장에 나선 우희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우씨왕후' Part 2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빙 '우씨왕후' Part 2, '히어로 인사이드' 포스터
▲ 100명의 히어로와 함께 엉망이 된 도시를 구할 특급 미션이 시작된다! 애니메이션 '히어로 인사이드'
글로벌 흥행을 기록한 3D 애니메이션 '히어로 인사이드'는 출판되지 않고 사라진 100권의 히어로 만화책을 둘러싼 의문의 사건에서 시작된다. 13살 소년 ‘마이크’가 우연히 히어로 '크라잉맨'이 등장하는 만화책을 손에 넣으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성장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품 속에서 마이크는 만화책 속 히어로들의 도움을 받아 일상에서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장해 간다. 각기 다른 인간적 사연과 약점을 지닌 100명의 히어로들이 등장해, 마이크와 함께 협력하고 도전하며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전개된다.
국내에서 제작됐지만 영어 음성 더빙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공개된 '히어로 인사이드'는 HBO MAX에서 첫 공개된 직후, 포르투갈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시청 순위 1위, 멕시코와 아르헨티나에서 2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3D 애니메이션 '히어로 인사이드'는 티빙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