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god 손호영 "솔로 데뷔 18주년, 행운아로 살고 있다"

2024-09-12 15:3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손호영이 솔로 데뷔 18주년을 맞아 팬들과 추억을 나눴다.

12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손호영은 전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18주년 기념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이날 손호영은 먼저 ‘다시 쓰는 18문답’ 코너를 통해 자신의 프로필을 18년 만에 새롭게 작성해보며 달라진 취미와 취향, 애창곡 등을 이야기했다. 그간 활동 사진을 보며 에피소드를 전하는 ‘스타일 변화’ 코너에선 음악, 뮤지컬, 공연, 드라마 등 폭넓은 활동을 펼쳐온 손호영의 활약상과 시기별 스타일을 소화한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손호영은 솔로 데뷔 기념일인 오늘(12일) 0시 정각에 맞춰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그는 “1년에 소원을 두 번 빌 수 있다. 참 운이 좋은 행운아로 살고 있다”라며 “19년, 20년 이대로 쭉 별 탈 없이 우리가 함께했으면 좋겠다. 모두 건강하자”라는 소원을 빌며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약 두 시간 동안 손호영은 팬들의 채팅에 정성스럽게 화답했고, 마지막으로 직접 꾸민 포토카드를 팬들에게 선물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국민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은 올해도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3월 단독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여름엔 각종 페스티벌에 출연해 관객들과 만났다. 최근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쉼 없는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손호영은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2024 god 단독 콘서트 ‘챕터 0(CHAPTER 0)’을 개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