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남우현이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귀환을 알린다.
남우현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Boyfriend)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너의 남자'는 남우현의 사랑스러운 직진 고백을 노래한 세레나데 송으로, 록킹한 사운드 속 통통 튀는 템포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러일으키고, 달콤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그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어우러져 남우현 표 '달콤 청량록'을 완성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 활동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 왔다. 이번 '너의 남자' 또한 작사, 작곡, 편곡 등 전반적인 음악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 한층 더 짙어진 자신만의 음악색과 감성을 담아냈다.
남우현은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트리 월드(TREE WORLD)'(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너의 남자'는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그가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신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높인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