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사당귀' 박기량, 치어리더계 군통령 도전 "제2의 브브걸 목표"

2024-09-22 14: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기량이 ‘치어리더계 군통령’에 도전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18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의 첫 군 위문공연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박기량은 그룹 브브걸의 아성을 뛰어넘겠다는 포부와 함께 군통령에 도전장을 던진다. 

사진=KBS 제공



이날 박기량과 아이들이 방문한 군부대는 군국체육부대. 축구선수 조규성, 농구선수 허훈,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이 제대한 군부대로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박기량과 아이들이 체력 단련장에 발을 내딛는 순간 현장이 떠나갈 듯 우렁찬 2단 함성이 터져 나와 이들의 남다른 위상을 느끼게 한다. 박기량은 “치어리더계 ‘제2의 브브걸’이 목표”라는 각오와 함께 리허설부터 정규 1집 앨범을 낸 가수의 생애 첫 라이브까지 선보여 좌중의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박기량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노래에 맞춰 강렬한 색상의 빨간 가죽 외투를 입고 우산 퍼포먼스까지 선보인다. 기합 빡 들어간 박기량과 아이들의 퍼포먼스에 전현무는 “기량아 ‘미스트롯’ 준비해?”라며 의문을 제기한다. 

박기량은 생애 첫 위문공연을 마무리한 뒤 “박기량과 아이들로 앨범 내고 싶다”라며 이를 발판 삼아 군부대를 평정하겠다는 듯 '군통령'을 향한 뜨거운 열망을 내비친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