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유수빈, 잼엔터와 전속 계약...조정석·정상훈과 한솥밥

2024-09-24 13:2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유수빈이 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유수빈이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배우 유수빈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잼엔터 제공



이와 함께 유수빈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유수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부터 시니컬한 매력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이트 셔츠에 슬랙스를 매치한 댄디한 캐주얼룩에는 옅은 미소로 부드러운 무드를, 블랙 재킷의 스타일링에는 짙은 눈빛으로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2016년 영화 '커튼콜'로 데뷔한 유수빈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스타트업', '약한영웅 Class 1', 'D.P. 시즌2', '거래', 영화 '반드시 잡는다', '신과함께-죄와 벌', '엑시트', '소년들'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 2021년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의 새 멤버로 합류한 그는 '예능 햇병아리'에서 '완전한 예능인'으로 거듭나는 활약을 선보이며 매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를 증명하듯 2021 SBS 연예대상 '베스트 팀워크상'을 수상했다.

유수빈은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유수빈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잼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조정석, 정상훈, 장영남, 양준모, 강홍석, 나현우, 이수찬이 소속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