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 지금까지 이런 방문판매는 없었다! 정숙한 그녀들의 발칙한 세일즈 JTBC '정숙한 세일즈'
지난 12일 첫 공개된 JTBC 새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1992년, 한 시골 마을에서 성인용품 방문판매에 나선 네 명의 방판 씨스터즈가 자립과 성장, 그리고 우정을 쌓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이다.
'정숙한 세일즈'는 마이마이(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로 서태지와 아이들의 노래를 듣고, 삐삐 '8282'로 소통하던 따뜻하고 정겨운 1992년을 완벽히 재현해낸다. 이처럼 작품은 X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며 추억을 소환하는 것은 물론, 등장인물들이 편견에 맞서 도전하는 과정을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통해 풀어내,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성(性)이라는 단어조차 입에 올리기 조심스러웠던 시절, 성인용품 방문판매를 시작한 방판 씨스터즈 한정숙(김소연), 오금희(김성령), 서영복(김선영), 이주리(이세희)의 용감한 도전은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JTBC '정숙한 세일즈', 식스 킹스 슬램', 'KCC 프로농구' 티빙 배너 포스터
▲ 티빙, <2024-2025 KCC 프로농구> 전 경기 생중계! 19일 부산 KCC – 수원 KT 개막전
티빙이 오는 19일 개막하는 <2024-2025 KCC 프로농구>를 전 경기 생중계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10개 구단이 6개월간 6라운드에 걸쳐 팀당 54경기를 소화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상위 6개 팀이 플레이오프를 통해 챔피언을 가린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챔피언 부산 KCC와 준우승팀 수원 KT의 리매치가 성사돼 큰 기대를 모은다. 두 팀은 19일 오후 2시,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첫 경기를 치른다.
티빙은 모든 경기를 생중계하며, 경기 종료 후 하이라이트 클립도 빠르게 제공한다. 또한 '슬램덩크', '뭉쳐야 쏜다' 등 인기 농구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농구 팬들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에 이어 다양한 스포츠 생중계를 제공하며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 티빙, 테니스 거물급 스타 세기의 대결 <식스 킹스 슬램> 독점 생중계! 18일, 조코비치 vs 시너 → 나달 vs 알카라스 4강전
티빙이 오는 18일, 남자 프로 테니스 슈퍼스타 6인이 격돌하는 <식스 킹스 슬램> 2일 차 4강전을 독점 생중계한다.
<식스 킹스 슬램(6 Kings Slam)>은 사우디아라비아 국부 펀드가 주최하는 '2024 리야드 시즌'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테니스 이벤트 경기로, 3일간 펼쳐진다.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 라파엘 나달,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 야닉 시너(이탈리아), 다닐 메드베데프(러시아), 홀거 루네(덴마크) 등 남자 테니스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하며, 우승 상금은 750만 달러다.
18일 새벽 1시 30분(한국 시간)에 치러지는 4강전 첫 경기는 조코비치와 시너가 대결을 펼친다. 지난 호주오픈 준결승과 ATP 상하이마스터스 단식 결승에서 접전을 펼쳤던 만큼 세 번째 만남에서는 어떤 승부를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지는 두 번째 경기에서는 나달과 알카라스가 맞붙는다. 세계 1위 출신인 두 선수는 '나달카라스'로 불리며 테니스 팬들 사이에서 드림팀으로 손꼽혀왔다. 은퇴를 앞둔 나달과 그의 우상이었던 알카라스의 뜨거운 맞대결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4강전이 마무리되면 19일은 하루의 휴식을 갖고 마지막날인 20일 새벽 1시 30분에 3-4위 결정전과 결승전을 치른다. 남자 프로 테니스 거물급 6인이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치는 이번 이벤트 매치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를 비롯해 <유로 2024>, <2024 코파 아메리카>,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등 다양한 종목을 생중계, 이번 가을에도 <2024-2025 KCC 프로농구>와 <식스 킹스 슬램> 등으로 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