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성신여대 이성근 총장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 참여

2024-10-18 10:32 | 문상진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성신여자대학교 이성근 총장이 긍정양육을 위한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의 주관으로 추진된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고, 아동을 존중하는 긍정양육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시작됐다.

이성근 성신여자대학교 총장(오른쪽 첫번째)이 17일 직원들과 함께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신여대 제공


아동학대예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캠페인 슬로건인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 표기된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에 참여한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기 위해선 우리 모두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아이들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는 긍정양육 문화가 모든 가정에 자리잡아 더 많은 아동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은 정승렬 국민대학교 총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후속 캠페인 참여 주자로 이창원 한성대학교 총장을 추천했다.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