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서유기'는 손오공과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 고전 '서유기'를 예능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으로 오로지 인터넷으로만 공개되며 TV방송 예정은 없다. 오는 2일 종영 예정. /사진='신서유기' 네이버 tvcast 홈페이지 |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tvN와 네이버, 스타PD인 나영석과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이승기 등이 힘을 합쳐 만들어낸 '신서유기'가 전체 조회 수 4천만을 돌파했다.
'신서유기'의 방송 플랫폼인 네이버 TV캐스트는 1일 오전 11시 20분 현재 ‘신서유기’의 전체 조회수가 4천280만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신서유기’ 측은 20회에 걸친 본편과 제작발표회 영상 등 30여 개의 영상을 발표한 상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온 '신서유기'는 추석연휴 기간인 지난달 29일 추석특별편 '집밥 이법사'를 공개하기도 했다. 10분 길이의 이 영상에는 중국 시안 숙소에서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등이 요리방송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 영상은 현재까지 약 48만 6천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과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 고전 '서유기'를 예능으로 재해석한 프로그램으로 오로지 인터넷으로만 공개되며 TV방송 예정은 없다. 오는 2일 종영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