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디자이너 최범석이 인정한 '문샷', YG '아이콘' 팬미팅 이어 '보물찾기 이벤트'로 전 국민 취향저격

2015-10-01 13:32 | 황국 기자 | yellow30@hanmail.net
디자이너 최범석이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의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를 지원사격했다.
 
   
▲ 문샷 제공
최범석은 지난 9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G 유병재가 함께한 '문샷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 포스터와 함께 "문샷에서 숨겨놓은 m,o,o,n,s,h,o,t 스펠링을 대한민국 온·오프라인에서 찾아주세요. 문샷 페이스북에 댓글로 인증샷을 올려주시면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미니쿠페, 싱가폴 3박 4일 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또한 이벤트를 널리 알려주신 분들에겐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문샷(moonshot)' 스펠링은 온라인에 2개, 오프라인에 6개가 숨겨져 있으며 인증샷 1개를 올린 8등부터 8개를 모두 찾은 1등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문샷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샷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문샷'은 YG 괴물신인 '아이콘'과의 콜라보 팬미팅으로 주목을 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례적으로 런칭 1년 만에 전 세계적인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