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유안타증권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9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해 '패밀리 페스티벌 걷GO 나누고GO'를 열었다고 21일 알렸다.
유안타증권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9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해 '패밀리 페스티벌 걷GO 나누고GO'를 열었다고 21일 알렸다./사진=유안타증권
이번 행사는 창립 10주년을 임직원 및 가족과 축하하고 환경보호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임직원과 가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5㎞ 나눔 걷기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업사이클링 용품 제작, 친환경 방향제 만들기 등 ESG 체험 부스 운영,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축하 공연,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됐다.
유안타증권은 임직원의 참가비 전액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회사가 기부한 금액을 합해 총 2188만원을 국내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고 함께 전했다.
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에 임직원 및 가족을 초대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유안타증권은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