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농어촌공사·aT, ‘사랑의 김치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2024-10-30 16:01 | 구태경 차장 | roy1129@mediapen.com
[미디어펜=구태경 기자] 한국농어촌공사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30일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한국농어촌공사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30일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사진=농어촌공사



각 기관의 미래 동력인 젊은 직원들을 중심으로 청년봉사단을 꾸려 추진된 이번 활동은 농정을 책임지는 두 기관이 협력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의 장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배추김치(1200kg)와 깍두기(800kg) 등 계절 김치 2000kg을 직접 담가 포장한 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광주·전남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또한 활동 이후에도 각 기관의 조직문화와 업무 특성을 공유하며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농어촌과 농어업의 발전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병호 사장은 “이번 활동은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고 조직 간 소통과 협력을 증진시켜 지역사회와 조직발전에 중요한 기반이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확대하고 협력을 강화해 공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미디어펜=구태경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