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서울·화성 센터 개점'…iM뱅크, 연 8.5% 적금 1만좌 특판

2024-11-07 16:49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개설되는 2·3호 점포인 서울과 화성 동탄의 금융센터 개점을 기념해, 고금리 적금을 판매하는 '팔로!(Follow) iM뱅크, 8.5%! 더쿠폰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개설되는 2·3호 점포인 서울과 화성 동탄의 금융센터 개점을 기념해, 고금리 적금을 판매하는 '팔로!(Follow) iM뱅크, 8.5%! 더쿠폰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iM뱅크 제공



지난 5월 시중은행으로의 전환 이후 첫 역외점포로 강원도 원주지점을 개점한 iM뱅크는 오는 12월 서울 가산디지털금융센터와 경기도 화성시 동탄금융센터를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더쿠폰적금은 iM뱅크 애플리케이션이 처음이라면 조건 없이 연 8.5%금리가 제공된다. 1인당 월 1000~20만원까지 불입할 수 있으며, 자동이체 등록을 통해 편리하게 유지 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iM뱅크와 함께하는(follow), 8.5(팔점오)%의 최고금리와의 발음 유사성에서 착안한 이벤트다"며 "'새로운 시중은행 iM뱅크와 함께 한다면 iM뱅크만의 든든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및 새로운 지점 개설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협업체와 마케팅을 진행해 전국구 고객들과의 다방면으로 만나고자 한다"며 "올해 연말 개점 예정인 수도권 지역 또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다가가 수도권 리테일 점유율을 넓히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