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지난 7일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컨벤션에서 열렸던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시상식에서 윤봉희 국방부 정책기획관(맨앞줄 좌측 5번째)과 서영익 KB국민은행 기관영업그룹대표(맨앞줄 좌측 6번째)가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국민은행 제공.
이번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대한민국 장병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15회째를 맞이한 이번 프로젝트에 총 1100여건의 사연이 접수됐으며, 선정된 15개 부대와 30명의 장병은 그동안 꿈꿔온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공군 3훈련비행단 소속 윤요한 일병은 “잦은 야외 임무로 군복이 땀과 비에 젖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수상으로 복무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매할 수 있게 해준 국민은행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서영익 KB국민은행 기관영업그룹대표는 “이번 프로젝트가 군장병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희망찬 미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군장병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