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주간 티빙] '퍼펙트 리그 2024'→이이경·조수민·구준회·지이수 '결혼해YOU'

2024-11-14 15:4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KBO 10개 구단의 진짜 야구 스토리! 티빙 오리지널 스포츠 시리즈 '퍼펙트 리그 2024'

야구 없는 날(야없날)에 접어든 야구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찐' 야구 스토리가 펼쳐진다.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스포츠 시리즈 '퍼펙트 리그 2024'(연출 이현희, 유영호)는 2024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세세히 포착하며, 선수와 커리어, 구단과 팀, 전술과 심리전, 순위 경쟁과 우승 등 여러 주제를 입체적으로 조명하는 콘텐츠다.

한국 시리즈 종료 직후인 10월 28일 선공개된 0화에서는 선수들이 전하는 '솔직한 야구 이야기'와 각 구단의 대표 선수들, 그리고 MZ 세대의 더그아웃 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흥미를 유발했다. 또한, KBO 공인 레전드이자 스토리텔러인 이종범, 정민철, 박재홍, 이대호의 만남과 함께 시즌을 마무리한 10개 구단 선수들의 일상도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본편에서는 천만 야구 팬들의 심금을 울린 멘트로 2024 KBO 리그의 포문을 연다. 10개 구단이 '우승,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린 순간들'을 하나하나 되돌아보며, 시즌에 임했던 선수들의 각오가 짜릿한 도파민을 선사한다. 여기에 2024 KBO 리그가 낳은 새로운 스타인 KIA 타이거즈의 김도영과 두산 베어스의 김택연, 야구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고 있는 NC 다이노스의 손아섭, SSG 랜더스의 노경은, 그리고 KIA 타이거즈의 양현종까지 KBO 주역들의 이야기도 등장해 흥미를 더한다.

2024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10개 구단의 이야기로 야구 팬들의 심장을 다시 한번 요동치게 할 티빙 오리지널 스포츠 시리즈 '퍼펙트 리그 2024'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스포츠 시리즈 '퍼펙트 리그 2024', 채널A '결혼해YOU' 포스터



▲ '이이경·조수민·구준회·지이수' 결혼과 비혼 사이 청춘 로맨스 채널A '결혼해YOU'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 등 결혼과 비혼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젊은 남녀의 유쾌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의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청춘들의 결혼에 대한 진솔한 스토리를 예고한 '결혼해YOU'는 출연하는 배우들의 이미지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이경은 호방하면서도 순박한 섬 총각으로 분하고, 조수민은 강단 있고 주체적인 성격의 7급 공무원 역할을 맡는다. 비혼주의 7급 공무원 정하나가 섬 총각 봉철희의 결혼을 반드시 성사시켜야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준회와 지이수 역시 톡톡한 활약으로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구준회는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능력, 매력적인 성격을 지닌 엘리트 공무원 최기준 역을 맡고, 지이수는 빼어난 미모와 타고난 재력을 갖춘 대기업 상무 오인아 역으로 나선다. 일생일대의 이상형을 찾아 결혼사기진작팀으로 향한 그녀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 남자는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안방 시청자들을 제대로 웃겨줄 코믹 드라마 '결혼해YOU'는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