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홍기→유주 혹평 폭격…'SCOOL' 탈락자는?

2024-11-23 15:49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SCOOL'에서 대망의 파이널 진출자들이 가려진다.

23일 밤 방송되는 SBS M, SBS FiL 'SCOOL'(스쿨)에서는 파이널로 직행한 연습생들부터 최종 탈락한 7인의 명단이 공개된다.

이번 세미파이널은 의상, 멤버 구성, 연출, 콘셉트 등 직접 만들어야 하는 '셀프 프로듀싱 미션'으로 진행된다. 세미파이널은 파이널로 갈 수 있는 마지막 관문인 만큼, 멘토들은 높은 심사 기준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매운맛 심사평으로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사진=SBS M, SBS FiL 'SCOOL'



특히 유주는 "좋은 점만 이야기하면서 보듬어 주기엔 지금은 세미파이널이기 때문에, 당근만 드릴 수 없다"고 밝히는가 하면, 한 연습생에게는 "단 한 번도 매력이 있던 적이 없었다. 건진 게 없다"며 모두를 긴장시킨다.


사진=SBS M, SBS FiL 'SCOOL'



최영준 역시 "좋은 얘기를 못 해줄 것 같다. 파이널 무대는 실전이다. 무대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며 연습생들을 얼어붙게 만든다. 여기에 이홍기는 "실망감이 크다. 납득이 될 수 있는 무대를 장착하고 나왔으면"이라며 혹평을 쏟는다.

이 가운데, 'SCOOL' 세미파이널에서는 이런 멘토들마저도 반하게 만든 무대들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멘토들의 극찬 속 파이널로 직행할 연습생들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파이널 진출자와 최종 탈락자는 오늘(23일) 밤 10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