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송종국 이혼,송종국 딸 송지아,송중기에게 깜짝 고백... '중기 오빠 사랑해'

2015-10-06 21:03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송종국이 박잎선과 이혼한 사실이 알려지며 큰 충격을 주고있다.

이런 가운데 송종국의 딸 송지아 양이 과거 방송에 출연해 송중기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2013년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는 송종국과 박잎선,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 군의 베트남 가족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당시 방송에서 지아는 "송중기 오빠 사랑해 우리 집에 놀러와서 같이 놀아줘야해"라며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종국 이혼,아이들은 어떡해" "송종국 이혼, 지아 송중기 진짜 많이 좋아하나봐"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박잎선은 최근 법원에 송종국과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몇달 전부터 갈등을 빛어오며 별거한 것으로 밝혀졌다.
 
송종국과 박잎선은 2006년 12월 결혼했다. 현재 아이들은 박잎선이 양육하고 있으며 이혼 후에도 양육을 원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송종국은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주역으로 활약했으며 이후 스포츠 해설가로 활동했다.
2013년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 딸 지아와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