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문샷, 신제품&리패키징 출시…‘루이비통’그룹 코스메틱 편집샵 '세포라' 입점

2015-10-07 10:45 | 황국 기자 | yellow30@hanmail.net
문샷이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세포라 입점 시기에 맞춰 신제품과 뉴 패키지를 선보였다.
 
   
▲ 문샷 제공
 
글로벌 편집숍 '세포라' 입점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은 크림 페인트, 젤리 팟, 파우더 블록 등의 색조 아이템부터 미스트 에센스 모이스트, 스킨 퓨엘 크림, 파우더 픽서 등 베이스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단조로운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패키지에 그래픽 패턴을 넣어 제품군별로 다른 컬러로 제작했으며 뚜껑은 유광 블랙, 제품은 무광 블랙으로 리패키징(Re-packaging)해 브랜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문샷은 지난 2일 싱가폴, 말레이시아에 있는 세포라 25개점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문샷 피스트’에서는 출시를 앞둔 100여 개 신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 ‘문샷 밋츠 걸즈(moonshot meets girls)’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에서 문샷의 해외 진출을 축하하고 ‘자기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하자’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시작됐다. 
 
문샷 관계자는 “문샷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정돈하는 시기를 거친 후 이제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세포라 입점, 신제품&뉴 패키지 출시 등 새로운 이슈거리가 많은 만큼 이를 계기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로 재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문샷은 지난달 24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그룹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에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해외유통을 본격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