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핫OTT] '스켈레톤 크루' 스페이스 어드벤처의 신세계

2024-12-03 14:59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스켈레톤 크루'가 스페셜 아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거대한 달 아래 어두운 숲을 가로지르는 윔과 닐, 펀, KB의 모습을 그린 비주얼은 80년대 대표 SF 영화인 'E.T.'의 포스터를 연상케 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다. 특히 이번 작품이 스페이스 어드벤처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담아낼 것을 예고한 만큼 신비한 무드를 반영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더해 네 친구들을 쫓고 있는 하늘 높이 떠 있는 전투기들은 미지의 은하계에서 길 잃은 이들 앞에 어떤 일이 펼쳐질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다양한 행성이 떠 있는 푸르른 은하계를 배경으로 선 네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비주얼은 드넓고 광활한 우주와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한다. 또한 네 친구 중, 한 팔을 번쩍 들고 어딘가 신나보이는 듯한 윔은 '진짜 모험'을 꿈꿔온 만큼 어떤 활약상을 보여줄지 주목시킨다.


사진=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스켈레톤 크루' 스페셜 아트 포스터



3일 공개되는 1, 2회에서는 땅 깊숙이 묻혀있던 우주선이 발견돼 은하계로 떠나는 네 친구들의 모험의 시작과 예상치 못했던 우주 해적들이 등장하는 등 예측불가의 스펙터클한 여정이 펼쳐지며 한 치 앞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페이스 어드벤처의 신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켈레톤 크루'는 평화로운 행성에 살고 있는 네 명의 친구들이 우연히 신비로운 무언가를 발견한 후, 위험천만한 은하계에서 길을 잃게 되며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이날 1, 2회가 동시 공개되며 이후 1회씩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