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황영웅, 크리스마스에도 신기록 행진…'여자의 일생' 400만뷰 돌파

2024-12-25 10:0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황영웅의 '여자의 일생' 커버 영상이 또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해 7월 7일 황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 업로드된 '여자의 일생'(원곡 이미자) 커버 영상은 25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400만회를 넘어섰다. 댓글수는 4만 4613개를 기록 중이다.

영상 속 황영웅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남다른 감성으로 '여자의 일생'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황영웅 Tv'



특히 '참을 수가 없도록 이 가슴이 아파도 여자이기 때문에 말 한마디 못하고', '고달픈 인생길을 허덕이면서 아 참아야 한다기에 눈물로 보냅니다' 등 절절한 가사 내용이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렸다.

네티즌은 "황영웅님 응원합니다", "듣고 또 듣습니다", "항상 당신 편에서 응원합니다", "황영웅 가수님 노래는 들어도 들어도 고급진 명품 보이스", "황영웅 가수님 400만뷰 축하드립니다", "고품격 목소리"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황영웅 Tv'



황영웅은 지난 10월 15일 정규 1집 '당신 편'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지난해 10월 28일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 이후 약 1년 만이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