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마트, 핵심 그로서리 5종·생필품 50대 품목 행사

2025-01-09 17:08 | 권동현 기자 | bokya35@mediapen.com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20여 일간 핵심 그로서리 5대 품목과 생필품 50대 품목을 포함해 물가 안정화를 위한 ‘가격파격 선언’을 이어간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물가 안정화를 위한 ‘가격파격 선언’을 이어간다고 9일 밝혔다./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 ‘가격파격 선언’은 지난 한 해 매달 빠짐없이 진행해 온 행사로 월별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3대 그로서리 품목과 40대 생필품을 엄선해 최저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해온 ‘가격 혁신’ 전략이다. 

1월은 설 명절이 있는 만큼 명절 먹거리 제수용품으로 활용가능한 냉동만두와 완자도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선정했고 온 가족 필수품인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50종도 한달 내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 에브리데이도 ‘가격파격 선언’ 생필품 50대 품목 중 18개 품목을 이마트와 동일 가격으로 판매한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가격파격 선언을 통해 새해에도 가격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며 “이마트의 강점인 선제적 상품 기획 능력으로 고객이 가장 원하는 먹거리 물가 안정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