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권동현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13일 영양군청에서 영양군청,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우수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지난 13일 영양군청에서 영양군청,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우수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사진=NS홈쇼핑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오도창 영양군수, 황찬원 영양고추유통공사장과 관계자 15명 등이 참석했으며, 해당 업무협약을 통해 영양군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촉진 및 유통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영양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을 취급·확대하고, 참여 농가 수익증대 및 농산물 유통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영양군은 영양산 우수 농산물 생산·유통 사업을 시행하여 농업인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영양고추유통사는 지역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우수한 농산물을 공급 및 마케팅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농수축산업 및 식품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농수축산물의 판로개척과 유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NS홈쇼핑은 업계 최고의 상품화 경험과 품질관리 역량을 활용해 영양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상생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