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성모터스, 벤츠 인증중고차 네이버 예약 서비스 오픈

2025-03-05 16:32 | 박재훈 기자 | pak1005@mediapen.com
[미디어펜=박재훈 기자]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 한성모터스가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을 유도하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의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기 위해 3월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이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인증 중고차 '네이버 예약'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사진=한성모터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은 전시장 방문을 보다 간편하게 예약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히 도입한 서비스다. 한성모터스는 모바일 기반 원스톱 상담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 과정에서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 이용 절차는 고객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선호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대기 시간 없이 본인의 일정과 필요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고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하고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머그컵 세트가 증정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이번 '네이버 예약'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한성모터스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박재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