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심쿵'미소 발사...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2015-10-25 17:00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화제인 가운데 쌍둥이 서언-서준이 출연한 동요 '씨앗' 뮤직비디오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KBS 2TV '슈돌'에서는 최근 동요에 푹 빠진 서언-서준을 위해 이휘재가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동요 '씨앗'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서언-서준은 농부로 완벽 변신했다. 모시 한복에 깜찍한 밀짚모자를 쓴 서언-서준은 완벽한 합으로 밭에 씨를 뿌리기 시작하며 깜찍함을 발산했다.

특히 서언-서준은 '물을 주었죠'라는 가사에 맞춰 물 조리개로 밭에 열심히 물을 뿌리며 구슬땀을 흘리는 꼬마 농부의 모습을 재현해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

서언-서준의 생애 첫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용인 수지 슈퍼스타 서언-서준 주연의 뮤직비디오 벌써부터 궁금!" "서언-서준의 뮤직비디오라니... 말만 들어도 심쿵" "슈돌 아기들 너무 귀여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언-서준이 출연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5일 오후 101회가 전파를 탄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