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2.4년제) 유아교육과가 95~100% 의 국공립 어린이집 취업률을 보이고 있어서 화제다. 서울현대 유아교육과 관계자는 재학 중 국공립어린이집 실습을 통해서 취업에 대한 기반을 닦고 있는 상황이라고 3일 밝혔다.

   
▲ 서울현대전문학교(2.4년제) 유아교육과가 95~100% 의 국공립 어린이집 취업률을 보이고 있어서 화제다./서울현대전문학교
실제 본 유아교육과는 졸업 전까지 1인 6개 자격증 취득과 무시험 보육교사 2급 취득하고, 재학 중 국공립 어린이집 실습을 100% 진행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본 유아교육학과는 서울시 국공립 어린이집 시험 대비반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국공립 어린이집 교사 양성을 진행한다. 더불어 예비교사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진정한 보육교사를 양성하고 있는 것이 높은 국공립 취업의 비결로 손꼽히고 있다.

서울현대는 졸업 전까지 1인 6개 자격증 취득은 물론, 보육교사 2급을 무시험 취득 할 수 있다. 위와 같은 커리큘럼을 통해 높은 국공립 취업률을 보이는 본교는 성적 미반영 교수진 면접 전형을 통해 인성과 도덕성이 함양된 참된 인재를 선발해 교육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서울현대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100% 면접 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과 실시간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