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가 이날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에 펼쳐진다. 이에 레알마드리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열애설 상대로 알려졌던 이탈리아 출신 모델 알레시아 타데스키의 아찔한 몸매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커뮤니티는 알레시아 타데스키의 사진을 게재했다.
 
알레시아 타데스키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침대 위에 누워 매혹적인 눈빛을 짓고있다.
흰색 셔츠 사이로 비치는 아찔한 가슴라인과 탄력있는 힙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호날두 진짜 부러운놈"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 누가 이길까?","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난 레알 마드리드 응원해야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레알 마드리드와 파리 생제르맹의 챔피언스리그 A조 예선 4차전은 레알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우에서 열린다. 양팀은 지난 10월 22일 첫번째 맞대결에서는 득점없이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A조는 현재 레알마드리드가 승점 7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으며,파리 생제르맹이 승점 5점으로 그 뒤를 바짝 쫓고있다. 따라서 이번 대결의 승패에 따라 A조 선두의 윤곽이 그려지는 중요한 일전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