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유 베이비라인 SNS서 화제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토니모리가 최근 출시된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라인이 포털사이트 네이버탑에 노출되는 등 인터넷상에서 회자되며 육아맘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있다고 9일 밝혔다.

   
▲ 토니모리는 최근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라인을 출시했다./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라인은 모유와 가장 가까운 영양 성분으로 불리는 산양유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친화적인 제품으로 여린 아기 피부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건강하게 지켜낼 수 있는 피부 기초체력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총 3종으로 구성된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라인은 부드러운 거품이 연약한 아기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클렌징 해주는 올 오버 버블 클렌저인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 버블 워시'와 청정 뉴질랜드 산양유 발효 용해물이 50% 함유된 순한 페이스 앤 바디 로션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 로션',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해주는 페이스 앤 바디 크림인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 크림'으로 구성됐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짐에 따라 보습에 대한 니즈가 강해지면서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 라인의 인기도 함께 상승 중이라고 토니모리측은 설명했다.

실제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라인 사용자들은 "친구 출산선물로 안겨줘야 할듯요", "산양유 베이비로션 사용하고 확실히 피부가 촉촉함이 오래가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육아맘들이 내추럴스 산양유 베이비 라인 사용 후 제품에 대해 높은 만족감으로 스스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를 온라인상에 남기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리뷰를 보고 매장으로 제품 문의가 급증하는 등 제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추가 생산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