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계열이 일일 경진대회 및 작품전시를 동시에 진행하는 제빵왕 경진대회를 개최했다./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계열이 일일 경진대회 및 작품전시를 동시에 진행하는 제빵왕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4일 전했다.

2015 서현전 한누리제 및 경진대회를 겸해 치러진 이번 제빵왕 경진대회는 호텔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직접 제빵왕이 되고자 경진에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평소 실습하던 제빵 실습실에서 각자의 개성과 주제에 맞게 빵을 만들어 본관 입학처 1층에 전시를 한 호텔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의 다양한 작품을 실제 외식계열 교수들이 심사해 공정한 평가를 진행했다.

이 학교 호텔제과제빵전공은 Westminster Kingsway College 졸업하고, 현 포숑(롯데) 베이커리 총괄셰프로 있는 '데이빗 피에르' 교수와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이주영' 교수, 그리고 현 콘래드 호텔(서울) 베이커리 총괄셰프인 '하형수' 교수가 교수진으로 정규수업을 진행하며 대학의 호텔제과제빵학과와는 차별화된 실무와 취업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전공은 일반 호텔제과제빵학과와는 차별화된 실무 위주의 수업을 통해 높은 취업률을 구가하고 있으며 스타교수진 및 일본 및 프랑스 해외 연수를 통해 자격증 수업부터 국내외 대회 준비까지 진행하고 있다.

서울현대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었으며 대통령상을 수상한바 있다. 내신, 수능성적 미반영 면접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전공은 국내 최초로 교수진의 파티쉐show를 진행한다. 28일에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예비 신입생 및 고3 수험생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