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상일 기자] 자녀들의 알찬 겨울방학을 위해 해외영어캠프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2016 겨울방학 필리핀영어캠프’가 주목받고 있다.

   
 

26일 미디어와이즈는 글로벌 리더 인재 양성을 위해 ‘2016 필리핀 영어캠프’의 참여인원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이 주최하고 미디어와이즈가 주관하는 ‘2016년 필리핀 영어캠프’는 일반 언론사 캠프와는 달리 직접 협약된 딸락 및 가가얀 국제학교와 세부 고급호텔 영어캠프로 분류해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세 곳 모두 기본 8시간 이상의 1:1 수업과 그룹 수업을 제공하며 수년간 필리핀어학연수와 영어캠프 경험을 자랑한다.

아울러 현지 선생님과 함께 생활하며 24시간 영어 사용 환경을 구축하고 인성교육 강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공식 인증 가능한 봉사활동 시간도 취득 가능하다.

이를 위해 다음달 3일 오후 2시에 서울 종로구 운니동 미디어펜 본사에서 ‘2016년 겨울방학 필리핀 영어캠프 세미나’도 진행 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필리핀 전 지역 탐방 및 연수 경험자이면서 다양한 학생들을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와이즈 교육사업팀 이창윤 과장이 필리핀영어캠프 기본정보와 성공준비 방법을 전달한다. 2부에서는 부모님들과의 맞춤 상담과 예약접수를 실시할 예정이다.

필리핀 영어캠프 모집 대상으로는 초등학교 3학년~고등학교 2학년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현지 도착 다음날 레벨테스트를 거쳐 레벨에 맞는 수업이 진행된다.

영어캠프 중 필리핀은 한국과 가까운 거리와 1시간의 짧은 시차, 인종차별 없는 친절한 성격의 필리핀 문화, 저렴한 비용, 그리고 필리핀에서만 가능한 1:1수업과 다양한 레저스포츠 활동 등으로 인기가 높다.

안전, 커리큘럼, 액티비티 등 여러 가지 조건을 내세우는 업체가 많아지고 있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과 교육커리큘럼의 진정성을 따져보고 자녀에게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미디어와이즈 이창윤 과장은 “해외 영어캠프 종류가 1000여 곳이 넘는 현실에서 비용대비 자녀들에게 맞는 영어캠프 기관을 선별하는 일이 어렵다”며 “이번 필리핀 영어캠프 설명회가 학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 및 상담 문의는 미디어펜 홈페이지(http://www.mediapen.com/com/camp.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