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행사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11월의 마지막 목요일이자 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국내 화장품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 미샤, 어퓨, 토니모리 등 뷰티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26일부터 이날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한개 제품 구입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있는 '1+1'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구입한 품목 이외에도 동일 라인,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보랏빛앰플로 유명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구입하면 같은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증정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
 
색조제품의 경우는 라인과 관계없이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동일 제품군 동일 가격의 모든 제품이 증정 가능하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일부 소품류와 상시 할인 품목을 제외한 총 1200여 가지 품목에 대해 적용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도 있다. 단 적립은 불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어퓨의 1500여 가지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미 버터 섀도우', '에브리데이키싱 립밤'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순우유 휘핑 바디크림', '에센셜소스 스네일 바이탈 크림' 등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기초 제품들도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센셜소스 솔트 크림', '에센셜소스 마이크로에센스' 등 어퓨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진다.
 
토니모리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블랙프라이데이 빅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는 평소 세일을 잘 진행하지 않았던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 크림'50%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돌 눈썹 틴트로 유명한 '7Days 타투 아이브로우'와 건조한 바디를 촉촉하게 케어해줄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바디 워시 & 바디 로션',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아이톤 섀도우'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출시와 동시에 '인생템'이란 별명을 얻으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립톤 겟잇 틴트'20% 할인된 가격인 6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BB크림과 CC크림,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모아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비씨데이션 올마스터'40% 할인이 적용되어 각각 11280원과 11880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중이다.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더샘도 같은기간 동안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한다. 더샘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섀도우, 블러셔, 네일 등 지정된 10대품목에 대해서 1개 구입 시 동일 제품 또는 동일 라인의 제품을 1개 추가로 증정하는 1+1 형식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