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6년 첫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토니모리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6년 첫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점은 작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라인이 그간의 빅세일 행사 중 처음으로 30% 세일에 들어간다.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는 보습, 미백,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어 각자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한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순수 100 마스크시트’를 비롯하여 ‘얼스뷰티 마스크시트’, ‘스킨클리닉패치’ 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원래 내 피부인 듯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CC’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아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톰 시리즈의 홀리데이한정판 또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내추럴스 산양유 겔 마스크와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그리고 내추럴스 산양유 필링 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탁월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출시와 동시에 ‘인생템’, ‘인생틴트’라 불리며 사랑 받아 온 ‘립톤 겟잇 틴트’ 또한 20% 할인이 적용된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5년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감사하며 2016년을 보다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빅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탁월한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제품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