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스모폴리탄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씨스타의 동생그룹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우주소녀가 21일 여성스러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패션지 화보를 선보였다.

이날 오전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가 촬영한 글로벌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월호 화보컷을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선의,성소,은서,보나,엑시,설아는 사진 속에서 하얀색 셔츠와 팬츠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있다. 
 
멤버들의 소녀같이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여성스러운 매력이 동시에 드러나며 벌써부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들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우주소녀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특별한 몸매 관리법도 소개했다. 최근 '언프리티 랩스타 2' 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엑시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로니아 분말과 아사이 베리 비타민을 매일 섭취하고 물 대신 우엉차를 주로 마신다”라며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에 대해 밝혔다. 
 
또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성소는 “저의 롤모델인 씨스타 보라 선배님의 여성스러운 보디라인과 슬림하고 탄탄한 각선미를 떠올리면 신기하게도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이 싹 사라진다” 라고 말하며 "배고파서 잠이 안 올때는 바나나나 요구르트로 허기를 달랜다"고 덧붙였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다.
 
우주소녀는 2월말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그들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유투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