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SK텔레콤 3종 광고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지난달 23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영상이 기존 공개된 영상과 함께 조회수 총 280만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
|
|
▲ 방탄소년단 '득템학교' 드루와~드루와~ 편. /SK텔레콤 |
공개된 3개의 영상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SK텔레콤의 졸업∙입학 시즌 이벤트 '더받高 득템中 대박초初' 참여방법과 혜택을 소개한 것으로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방탄소년단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은 득템학교 소개, 득템학교 가입혜택, 더 많은 혜택을 받는 팁 등 '더받高득템中'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위트 있는 말투와 능청스런 표정으로 전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은 '방탄소년단 진지하게 연기하니까 더 귀엽다', '영상을 보고 있으니 더받고 득템중 대박초의 학생이 되고 싶다', '보기만 해도 흐뭇하다', '빨리 입학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K 텔레콤이 오는 6일까지 진행하는 '더받高득템中' 이벤트는 지난달 22일 이벤트 페이지 오픈 이후 접속 폭주로 서버까지 다운되며 방탄소년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이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브로마이드, 영상 등의 호응에 힘입어 이벤트 참여자 14만명을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초·중·고등학생 대상으로 '득템학교'라는 디지털 공간에서의 가상학교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해 '온라인 학생증'을 발급 받고 이벤트 소식을 SNS로 공유 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데이터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SK텔레콤 공식 매장을 통해 데이터 쿠폰을 구매한 학생에게는 추가 데이터 쿠폰과 함께 '방탄소년단', '설현'의 한정판 브로마이드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단말기를 구매하는 학생에게는 데이터 쿠폰과 함께 아이패드, 백팩, 헤드폰, 상품권, 방탄소년단 촬영 소품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