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아이오아이 광고 모델 발탁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웅진식품은 프로듀스 101에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의 PPL을 진행했던 인연으로 아이오아이(I.O.I)를 광고 모델로 발탁, 최근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광고촬영을 끝마쳤다.

   
▲ 웅식식품은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지난 7일 경기도 가평에서 웅진식품의 주력 상품인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광고를 촬영했다고 8일 밝혔다./웅진식품

8일 웅직식품에 따르면,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선발된 11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지난 7일 경기도 가평에서 웅진식품의 주력 상품인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광고를 촬영했다.

시원한 수영장으로 배경으로 11명의 멤버들이 저마다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한 이번 촬영된 광고는 4월 말부터 브라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은 보리차의 구수한 맛과 탄산수의 청량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보리 탄산수로 편의점을 비롯한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마케팅부문장 김영건 상무는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은 기존에 없던 보리 탄산수라는 카테고리를 만들며 새로운 시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며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톡 쏘는 개성이 살아있는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의 광고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