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솜사탕 텀블러와 블라스트 음료 4잔 교환권 한정판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길 수 있도록 솜사탕 텀블러와 시원한 블라스트 음료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솜사탕 텀블러’ 프로모션을 25일부터 진행한다.

   
▲ 배스킨라빈스가‘솜사탕 텀블러’ 프로모션을 25일부터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


‘솜사탕 텀블러 프로모션’은 귀여운 솜사탕 모양의 아이스 텀블러와 블라스트 음료 4잔을 19,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블라스트는 교환권 형태로 제공되며 △후르츠 블라스트 스트로베리 △카푸치노 블라스트 모카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 △리얼 요거트 블라스트 레귤러 사이즈 4종으로 구성됐다. 제공되는 교환권은 배스킨라빈스 모델인 배우 송중기가 인쇄된 포토카드 형태로 만들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한편, ‘솜사탕 텀블러’는 솜사탕 모양의 독특한 리드(lid, 뚜껑)와 삼중구조로 기존 아이스 텀블러에 비해 보냉력이 뛰어나고, 결로현상을 개선한 아이스 음료 전용 텀블러다. 국내에서 생산되어 더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로즈 쿼츠(Rose Quartz)’ 와 ‘세레니티(Serenity)’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텀블러 프로모션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중복참여, 해피포인트 적립은 되지 않는다. 단,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다.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구매한 블라스트 교환권은 유효기간 내 구입처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및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평소보다 이른 무더위를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