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블로그서 신청자 모집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더운 여름날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서울 근교의 최고급 글램핑장으로 고객을 초대하는 '하림과 함께 캠핑간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림은 '하림과 함께 캠핑간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하림


7일 하림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 신청은 19일까지 하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과 블로그(blog.naver.com/harimmarket)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캠핑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2013년부터 시작해 매 여름마다 진행되고 있는 하림의 캠핑 이벤트는 가족, 또는 연인 단위의 캠핑족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을 정도로 대표적인 여름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참여자들에게는 최신 시설의 글램핑장 무료 이용권과 캠핑장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하림 제품이 제공된다.

1등(총 10명) 당첨자에게는 경기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라벤트리 코리아 1박 2일 이용권(일인당 1가족 4인 기준)과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하림의 인기 제품인 즉석 삼계탕, 하얀속살 등이 제공된다. 2등 10명에게도 하림 선물 세트(4만원 상당)를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육가공 영업마케팅 박준호 본부장은 “올 해도 어김없이 '시원한 여름 숲'을 뜻하는 하림에서 무더위에 지쳐가는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자연 속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캠핑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