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멀티순환 기능 탑재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코웨이가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에 앞장선다. 

   
▲ 코웨이가 3가지 멀티순환 기능으로 상황에 따라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15평형)를 출시한다./코웨이


코웨이는 3가지 멀티순환 기능으로 상황에 따라 맞춤 공기 케어가 가능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15평형)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주의보가 계절과 상관없이 빈번하게 발령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이 장시간 생활하는 거실 공기질 관리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런 니즈를 반영해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를 출시한 것.

이 제품은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등 총 3가지 멀티순환기능과 맞춤형 필터시스템을 탑재했다. 또 제품 전면과 상부에서 정화된 공기를 내보내 멀리 떨어진 넓은 공간도 빠른 청정이 가능해졌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는 초미세먼지부터 냄새제거까지 청정 하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로 구성된 필터시스템을 탑재했다. 반려동물에 특화된 '알레르겐 맞춤형 필터'도 추가했다.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제품 전면을 통해 4단계 LED 램프 색으로 보여준다. 공기질이 매우 나쁜 경우에는 붉은 색, 청정한 경우에는 파란색 등 4단계로 나타난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6D는 렌탈로 구입 시 월 렌탈료가 3만7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 일시불 판매가는 89만원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 제품은 혁신적인 멀티 순환 기능을 적용해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한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며 "최근 실내공기질 관리의 필요성이 증대함에 따라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를 제공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