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큐브FC그룹은 프랜차이즈 본사 맞춤형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2010년 설립한 이 업체는 약 7년여 동안 다수의 프랜차이즈 본사 홍보 및 광고를 진행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 큐브FC그룹 내부 전경 모습.

이를 통해 신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자들이 보다 성공가능성이 높은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현실적인 프랜차이즈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배성우 큐브FC그룹 대표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창업자 중 유행을 놓치지 않으려 성급하게 사업을 준비하다가 후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각종 법률, 디자인, 서비스 등의 매뉴얼을 체계적이고 탄탄하게 구축함으로써 사업의 성공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성우 대표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기 위해 획기적인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향후에 사업을 어떤 방향으로 진행해 나갈 것인지, 또한 프랜차이즈 본사의 시스템은 어떻게 구축해나갈 것인지 전사적인 차원에서의 청사진이 필요하다.

배 대표는 “큐브FC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든 과정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서 창업자들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