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상일 기자]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커피바리스타과) 과정에서 다양한 핸드드립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서울현대는 커피바리스타과정 김인혜 교수의 수업을 통해 커피여왕 예멘 마타리의 다양한 핸드르립에 대해서 배우고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15일 전했다.
핸드드립 방법을 직접 지도 받을 수 있는 본 체험학습은 고교생 및 커피바리스타과정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체험학습은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여서 꾸준히 정기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특징이라고 서울현대 관계자는 밝혔다. 상시 모집으로 이루어지는 본 체험학습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면접 전형으로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생을 모집하는 서울현대는 현재 2000여 명의 재학생을 둔 국내 최대 규모 종합 전문학교다.
현재 이 학교는 고용노동부가 매년 선정하는 실습, 취업부문 평가에서 13년 연속 최우수 학교 (A등급)로 선정된 이 학교는 바리스타과정 이외에도 패션디자인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인테리어디자인학과, 드론학과,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정보보안학과, 게임학과 등의 전 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