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20d 등 출고 고객 대상 파크하얏트호텔 특별 패키지 제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8월 한달 간 ‘힐링 썸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8월 휴가 시즌을 맞아 C220d AV, S350d 및 Mercedes-AMG 전 차종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급 호텔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힐링 썸머 프로모션’은 70만원 상당의 파크하얏트 호텔 특별 패키지로 파크 킹 룸에서의 1박과 조식을 비롯해 레드 와인과 무료 주차 서비스까지 편안한 휴식을 위해 구성되었다. 

8월 한달 간 해당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12월 24일, 25일, 31일 제외한 향후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더클래스 효성은 8월 집중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함과 동시에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바쁜 고객들을 대상으로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피서 패키지를 기획,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담겨져 있다.

이와 함께 강남대로 전시장에서는 더클래스 효성이 제안하는 미각여행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이 개최된다.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 행사는 7월 분당 정자 전시장에 이어 8월 9일부터 26일까지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시승과 함께 프랑스 요리를 경험 할 수 있는 자동차와 음식이 만난 이색 프로모션이다.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특별한 프렌치 코스요리와 함께 직접 만든 수제 피칸 타르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차별화되고 특별한 서비스 등 고객만족은 기본 가치이며, 세심한 부분까지 고민하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더클래스 효성의 행사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