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몰리즈 제공 |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여름을 맞아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같은 상황 속 배우 김지원이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패션피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지원은 최근 'CF퀸'에 걸맞는 행보로 다양한 종류의 광고에 출연, KBS2 '태양의 후예'에서 보여준 '카리스마&러블리' 윤명주 역의 활약에 이어 또 다른 면모를 보이고 있는 것.
특히 그는 CF마다 다채로운 헤어스타일을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김지원은 한 음료 광고에서 자연스러운 컬이 들어간 생머리로 청초함을 뽐냈으며 금융광고에서는 산뜻한 느낌의 단발 스타일로 발랄함을 한껏 드러냈다.
이 중에서도 그의 헤어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것은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의 화보였다. 그는 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과 헤어스타일로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을 표현했다. 예컨대 김지원은 질끈 묶은 머리와 시스루 스타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가볍게 풀어헤친 헤어스타일로 20대의 청순한 느낌을 풍기기도 했다. 또 웨이브가 들어간 김지원의 헤어스탕일은 웨딩드레스와 어울리면서 고혹적인 자태를 내비쳤다.
이밖에도 그는 화장품, 방범카메라 등의 광고에서 색다른 스타일과 느낌을 드러내며 트랜디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런 김지원의 매력은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브랜드 컬러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긍정적인 가치를 고취시켰다는 분석이다.
김지원의 헤어스타일은 온라인 상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실제로 한 포털사이트에서 김지원을 입력하면 '김지원 단발'과 '김지원 단발펌'이 키워드로 뜬다. 이같은 자동완성검색어는 다수의 이용자가 검색을 했을 때 생성된다는 점을 생각하면 많은 네티즌들이 김지원의 헤어스타일에 주목하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다.
김지원의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당신도 올 여름 새로운 변화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밝은 모습부터 진중한 상황까지 모두 어울리는 그의 연기처럼 김지원의 헤어스타일 역시 다채롭기에 그렇다. 전작을 통해 입증됐 듯 폭넓은 이미지를 지닌 김지원이 앞으로 선보일 또 다른 배역과 헤어스타일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