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 넓은 선택권 제공...다채롭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 '눈길'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 뚜레쥬르는 상시 인기 있는 선물류부터 신제품 등으로 구성한 총 61가지의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뚜레쥬르


뚜레쥬르는 상시 인기 있는 선물류부터 신제품 등으로 구성한 총 61가지의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월병·모나카·만주·양갱으로 구성한 ‘전통선물세트’와 파이에 제주 과일 천혜향·귤 잼을 넣은 ‘천혜향 파이’ 등이 대표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이동통신사 3사 멤버십 혜택을 통해 1만원부터 2만원대 후반까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는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뚜레쥬르 추석선물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휴 직전인 12일과 13일 양일간 카카오톡 활용 구매고객 400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5000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뚜레쥬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9월 9일부터 13일까지 한가위에 연상되는 향기를 댓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천혜향 파이’를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다크 로스팅해 풍미가 깊은 프리미엄 투썸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파우치 커피와 컵, 텀블러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핸드드립커피 파우치(5개입)와 함께 머그 컵 또는 투썸 미니사이즈 텀블러 중 하나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핸드드립파우치 5팩을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투썸의 대표 디저트 롤케이크, 마카롱, 초코롱 세트 등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9월 6일부터 11일까지 ‘추석을 알차게 즐기는 팁’을 댓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