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2016년 올해를 맞이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한번 쯤 목표로 세웠을만한 '다이어트'. 그러나 스트레스 받는 직장 생활과 함께 잦은 회식으로 제대로 된 계획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매우 드물어졌다.
다이어트는 무엇보다 의지가 중요하다. 체계적인 관리와 시스템으로 '다이어트'를 돕는 '휘트니스라운지'는 운동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에 안성 맞춤이다.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4월 문을 연 '휘트니스라운지'는 입소문을 타고 연일 흥행몰이에 성공중이다.
서울 강남구 자곡로에 위치한 '휘트니스라운지'는 주변 일대 거주자들은 물론 수서·문정·서초 등 직장인들에게도 입소문을 타며 인기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운동 매니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헬스는 물론 GX, 골프, 1대1 PT, 기구 필라테스 등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중이다.
최근 강도 높은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가장 효율적이라는 스피닝도 운영중이다. 스피닝 전용 공간을 두고 한주에 18개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휘트니스 관계자는 "운동하는 사람들과 함께 소통은 물론 체력도 강화 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는 '바디챌린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행사에 참여한 회원은 운동결과에 따라 최고 1등 상금은 100만원의 상금을 확보할 수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