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정우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온라인몰 이용 고객에게 ‘엘포인트’ 10000점을 제공하는 ‘1만 포인트 받을 생각 옴니?’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슈퍼 5개사 온라인 몰에서 ‘스마트픽’을 이용하고 ‘엘페이’로 결제하면 자동 응모되며 오는 11월 7일 총 5000명을 추첨해 포인트를 제공한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로 현재 전국 34개 롯데백화점 전 점포와 4200여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엘포인트‧엘페이 회원들은 오는 10월 한달 간 엘페이 1회 이상 결제 시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L.pay+'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대 100만 포인트(일 1명, 원천세 회원부담)를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결제 내역에 한해 일일 최대 3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롯데그룹의 다양한 유통 인프라를 고객들이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하는 스마트픽과 엘페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엘포인트 공식 페이스북, 롯데 옴니채널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