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두유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와 손잡고 두유 브레드(두유로 만든 빵)를 출시,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매일유업의 매일두유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와 손잡고 두유 브레드(두유로 만든 빵)를 출시,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양사는 설탕 0%, 두유액 99.89%의 ‘매일두유 99.89’를 활용한 ‘두유 컵 카스텔라’와 ‘한입두유팡’ 총 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매일두유(190ml)를 무료로 증정받는다다.

브레댄코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두유 컵 카스텔라’와 ‘한입두유팡’은 고소함과 담백함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중요시하는 소비자 층을 공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매일둥와 자연주의 베이커리인 브레댄코의 이미지가 부합해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일두유 99.89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두유 베이커리 제품으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매일두유는 신제품 출시 이후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피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두유의 식물성 단백질을 통해 건강한 삶을 찾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제품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