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남양유업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광고 모델인 배우 김래원과 함께 이마트 양재점 1층 행사장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 남양유업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광고 모델인 배우 김래원과 함께 이마트 양재점 1층 행사장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김래원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팬들과 함께 하는 첫 행사다.

김래원 팬사인회는  남양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TV광고를 기념해 지난 22일 이마트 양재점에서 처음으로 열렸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광고모델 김래원에게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을 위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팬사인회를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래원 팬사인회는 29일  롯데마트 잠실점에서도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열린다. 이날 현장에 참가한 고객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10T를 선물로 받는다.

이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김래원 팬사인회 현장에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모였으며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온 팬들도 함께했다. 김래원은 이날 웃음을 잃지 않고 고객과 인사를 나누고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