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유니클로가 ‘2016 가을·겨울(F/W) 웜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과 남성, 키즈용으로 구성됐으며 후리스, 히트텍 등 유니클로 대표 발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 일상복과 정장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축성을 높여 애슬레저용으로도 입을 수 있다.
히트텍을 소재를 적용한 팬츠 상품도 선보였다. 남성용 '히트텍 슬림피트 진'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와 카이하라 데님 공장이 공동 개발한 데님 소재로 제작됐다. '히트텍 슬림피트 코듀로이 진'과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 노턱 팬츠' 등 다양하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블럭테크 팬츠'는 슬림형 3중 방풍 필름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성됐다.
보아 소재로 안감 처리된 보아 스웨트 팬츠는 촉감을 살린 제품이다. 여성용 보아 스웨트 팬츠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 키즈용 웜팬츠 ‘웜 라인 스트레치 팬츠’는 허리 라인이 고무줄로 제작돼 착용이 쉽고 조거 타입, 카고 타입 등 디자인이 다양하다.
'2016 F/W 웜팬츠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