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지디일레븐(GD-11)은 지난 16일부터 3일간 홍콩에서 열린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디일레븐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핵심 성분으로 만든 스킨케어 라인 '스템 셀 EXS 인텐시브'와 'R 시리즈'를 통해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 지디일레븐(GD-11)은 지난 16일부터 3일간 홍콩에서 열린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지디일레븐


특히 R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신개념 마스크 'R 볼 마스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임에도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 건조를 통해 공 형태로 만들어 자신의 기존 기초관리 제품과 쉽게 섞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GD-11 측은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석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시장의 인기를 체감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새롭게 선보인 R 볼 마스크 제품에 대해 업계 관계자들과 현지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신제품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