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시경 기자] 전국의 상업용 부동산 매물 검색부터 출점의향서 제출까지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가 선을 보인다.

부동산 종합 자문회사 ㈜델코(대표=최민성)는 상업용 부동산 테넌트 온라인 유치 플랫폼인 ‘리테일온(RetailOn)’ 웹사이트를 런칭하고 이달 중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리테일온은 전화 홍보, 전단지, 견본주택 방문 등 오프라인 영업에만 의존하던 기존의 상업용 부동산 테넌트 유치 방식을 온라인으로 옮긴 서비스다. 

복잡한 전화 및 대면 상담 절차를 생략하고 ▲매물 검색 ▲상세보고서 출력 ▲출점의향서 등록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분양사의 테넌트 유치 업무와 매장 출점 담당자의 시장조사 업무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주로 중·대형 상가의 분양·임대 매물을 중심으로 서비스하며, 특히 ㈜델코가 독점 공급하는 전국 요지의 매물은 오직 리테일온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을 공급하는 기업이나 개인(건축주·건설사·시행사·금융기관 등), 중대형 유통사, 프랜차이즈 회사, 매장을 시작하려는 기업 혹은 개인, 부동산 기반 투자자산운용사 등 상업용 부동산과 관련된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델코는 리테일온의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상업용 부동산 매물 광고비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테일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