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국내 대표 감성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가 V앱 '오르골 라이브'에 출연한다.

어반자카파는 30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채널 '오르골라이브' 생방송에 출연해 감성 넘치는 무대를 꾸민다. V앱의 새로운 코너인 '오르골 라이브'는 다양한 뮤지션의 연주와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코너다.

어반자카파는 이번 방송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전국투어 콘서트의 주제인 '겨울'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어반자카파는 특유의 짙은 감성을 담은 라이브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만드는 어반자카파의 방송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생중계 방송을 통해 국민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의 진면목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등 각종 방송 및 공연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어반자카파에게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12,,13일 양일간 개최한 '2016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인천'을 시작으로 지난 26, 27일 고양 콘서트까지 순항 중에 있다. 어반자카파는 서울, 전주, 부산, 대구, 수원 순서대로 콘서트를 이어나가며 따뜻한 겨울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이제는 결성 8년차를 맞는 어반자카파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과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를 불러 일으키는 홍일점 조현아, 그루브한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데뷔 이후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Just the two of us)' '겟(Get)' '뷰티풀데이(Beautiful Day)'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을 만나 온 어반자카파는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5월 말에는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매하며 8곳의 음원차트에서 16일간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이어 8월 빈지노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곡 '목요일 밤'을 발표, 발매 당시 주요 음원 사이트 7곳에서 1위를 차지해 진정한 국민 그룹으로서 저력을 여실히 입증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6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개최를 앞두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