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진에어가 포켓몬 찾기 4차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에어는 27일 네 번째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을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
|
▲ 진에어는 27일 네 번째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을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진에어 |
진에어의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켓몬 컨텐츠를 일본을 비롯한 대양주, 동남아 등에서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항공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9월부터 진행해 온 이 프로모션은 2017년 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마다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은 규슈 지역 대표 관광지인 일본 기타큐슈를 포함해 인천~오사카, 나리타, 하노이, 비엔티안, 호놀룰루 등 인천발 국제선 6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기간은 내년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매 가능하며 각 노선 별로 설 연휴 등 일부 성수기는 제외된다.
각 노선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기타큐슈 10만6200원 ▲인천~오사카 15만4200원 ▲인천~나리타 18만4900원 ▲인천~비엔티안 26만1100원 ▲인천~하노이 25만원 ▲인천~호놀룰루 51만3100원이다.
운임은 각 노선 및 탑승 시점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위탁 수하물, 무료 기내식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변함없이 제공된다. 단, 환율 변동 등에 따른 TAX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며 상기 금액은 금일 기준 총액 운임으로 적용된다.
이 밖에도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진에어X포켓몬 에코백,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SMS 소문내기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문자 발송 서비스를 통해 지인에게 '포켓몬 찾기' 스페셜 특가 소식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